로또이야기/쪽집게로또운세

폭행교사 2007/09/03

인증원 2007. 12. 28. 13:12

폭행교사 2007/09/03

최wrote...
: 제가 당한 폭행사건에 대해서 문의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피의자 김**는 피해자인 저 최**를
: 2007.8.21 밤 12넘어 저를 불러냈습니다
: 그날오전 김**집과 저희 집안끼리 다툼이 있었습니다
: 이유는김** 아버지 김**이 차에타고 지나가는데
: 제가 쳐다봤다는겁니다 한사람이 본다고 눈이 마주치겠습니까 어이없이 집안끼리 다툼이 되었습니다
: 김**는 저를 집골목입구에 불러내어 차에태웠습니다
: 그리고는 집근처 인적이 드문 주차장에 데려갔습니다
: 차를 제일구석에 주자하고 문을잠근다음
: 협박조로 오전에 있엇던일을 물어보기시작했고
: 저는 사실그대로설명해줬습니다.그때 저희엄마가 알게되어
: 김**차가 있는곳으로와서 잠긴문을 열어달라하며
: 저희어머니도 오전에 있었던일을 설명해주었습니다
: 어머니가 가고나서 차에서 내리더니 저에게
: 폭행을 행사하려는 행동을 보였습니다
: 그때 김** 아버지 김**이가 오자 저는
: 상황을 모면하고자 **형 아버지에게는할말없다며
: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러자 다음날 8시넘어 또 저를
: 불러내어 차에 태우려했습니다 저는 제차로간다하였고
: 김**먼저 주차장으로 출발했습니다 저는 차열쇠를
: 어머니에게 받으러갔고 어머니는 어디가냐고물어
: **형이 보자고한다고 말하자 어머니가 **형에게
: 전화를 걸어 대화로 해결할것을 당부했고 김**는
: 알겠습니다 믿고 보내달라는 말을했습니다
: 저는 차를 몰고 주차장에가자마자
: 서로 계산하자는말을하였습니다 저는 황당하여
: 나는계산할게없다고 말을하자 김** 자신은 해야겟다며
: 저를 때리기시작했습니 7~8차례 얼굴을 가격했고
: 쓰러져있는 저를 발로 발목을 밟았고 무릎으로 제허리를
: 짓누른다음 손으로 목을4분정도 졸랐습니다
: 저는 경찰에신고했고 김**아버지 김**은
: 어제와마찬가지로 말하지도않았는데 또 찾아왔습니다
: 그러자 피를흘리며 제대로 서있지못하는 저를보더니
: 만족스럽다는표정을 지으며 김**에게 잘했다는말을5차례했습니다 그날오전에도 자기아들 **가오면 넌죽이겠다
: 밟아 죽여버리겠다 각오해라 곧온다는말을 20차례했습니다
: 저는 목이 2주.치아(턱)3주.머리2주.다리는힘줄이끊겨4주가나와 11주나왔습니다 그런데로 미안하다는말커녕 변호사선임한다니 어이가없습니다 김**는 태권도 3단인 유단자입니다.저는한대로 친적없었고 저항도 못했습니다
: 제가문의하고자하는것은
: 11주가나왔는데 김**가 어떤처벌을받게될까요?
: 그리고 김** 아버지 김**이가 주차장 장소도
: 알리지않았는데 2틀연속 찾아온것과 대학다니는 자기아들을
: 불러올려 죽이겟다며 20차례말한것과 때리는장소에와서
: 아들보고 잘했다며 5차례말한것을 미루어보아
: 김**을 폭력 교사및 사주로 볼수있을까요?
: 저는 너무억울한데다가 저쪽에서는 분명 되지도않는
: 거짓말을 할것이 분명합니다 제가 탄원서라도 제출하면
: 효력이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귀하는 억울한 폭행을 당한 모양입니다.

귀하의 어머니가 적극적으로 제지하지 않은 점, 이웃이라는 점, 상대방의 아들이 귀하를 폭행한 점, 귀하가 상대방에게 행한 구체적인 행위가 나타나지 않은 점 등 귀하가 상대측이 어떤 인간적인 관계가 형성되어 있었는지가 궁금하군요.

위와 같은 사정을 참작하여 상대방이 변호인을 선임하였다는 것으로 보아 귀하는 수사기관, 법원에 탄원서를 제출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출처 : 집현전법률사무소  무료전화(0505-581-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