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이야기/쪽집게로또운세

휴대폰명의 미납요금(제얘기좀 들어주세여ㅠㅠ) 2007/10/06

인증원 2008. 1. 28. 11:31

휴대폰명의 미납요금(제얘기좀 들어주세여ㅠㅠ) 2007/10/06

: 이wrote...
: : 3년전에 헤어진 여자친구가있어요.-_-
: :
: : 그당시 나이 21살.. 어렷엇죠.. 세상을 몰라서.. 사랑만 으로 먹고 살수있다고 생각해서 동거를 햇엇죠.ㅠㅠ
: :
: : 전 나이트에서 웨이터. 여자친구는..이런말 하긴 뭐하지만.ㅠㅠ 술집에서 일하구요.ㅠㅠ
: :
: : 근데 어제 전화가 왓어요. 사귈때 여자친구가 휴대폰 하나를 해줫엇거든요 휴대폰이 어쩌고 저쩌고 신용 어디로 넘어갔데나?뭐라나? 요금을 내야한다구요.-_- 50만원 가량
: :
: : 근데 솔직이 그말 들으니깐 챙피하구 미안한 마음이들더라구요 그휴대폰이있었다는것도 깜빡 잊엇던 터라 말을 했죠
: :
: : 내가 지금 집이 아니고 서울에 올라와서 생활하구 잇으니깐.. 한번에 다는 못내고 한달안에 다 해결해줄게 라고 햇죠.--
: :
: : (뭐사실. 집에 말하면 내주겟지만.. 집에 손벌리기 싫어서 제 능력안에서 해결할려구했죠)
: :
: : 근데 오늘 아침 갸네 오빠 언니 기타등등 전화를 해서 씨부려 싸는 거에여.-- 남자세끼가 50만원도 없냐?어쩌네 저쩌네
: :
: : 언능돈 붙여라. 안그러면 사기죄로 신고 한다는등.-- 이러더라구요. 참 어이가없더라구요.-- 전 분명 옛 여친에게 제 의사를 전달했는데도 불구하고. 마치 제가 도용이라도 했던거처럼 말을 하니.-- 어이가 없더군요 솔직이
: :
: : 저런말을 듣고있자니 저또한 흥분 하는 스타일이아닌데 짜증이나서 워 ㅅㅂ 맘대로 하쇼. 고소를 하던 뭘하던 내가 잘못한게있어야 벌을 받지? 당신네 동생이 나 쓰라고 해준건데? 왜 돈을 줘? 배째라는 식으로 말을 해버렷어여.ㅠㅠ
: :
: : 정말 남자가 옜날일 하나하나 트집 잡기도 뭐하지만... 너무 억울해서 옜날 생각이 나더군요.ㅠㅠ
: :
: : 옜날에 여친이 어머니 돈붙여 줘야한다고 해서.-- 제월급에서 70만원 돈을 줫고.. 웨이터 월급 얼마나 된다고......
: : :
: : 그리고.. 나중엔.. 여친이 넘 힘들어 보여서.--일수돈을. 저희 어머니에게 200정도를 빌려서. 100만원 남은거 갚구.
: :
: : (술집에서 일 못하게 할려구.. 첨에는.. 돈벌때가 마땅이없어서..술집에서 지가 했던거구요.ㅠㅠ)
: :
: : 나머진 방값하구.. 지인들한테 빌려썻던 돈을 다 청산하는데 썻어요.--
: :
: : (물론 이거말고도 많은 일이 있었지만.. 여친은 자기 돈 쓴거만 기억하더군요 마치 저는.-- 자기돈을 뻘거먹고.--이용하면서 살았다는듯이 말을 하더라구요.ㅠㅠ 제가 얼마나 고생했는데 정말.--)
: :
: : 이런것두 모르면서.. 저한테 옜 여친 식구들이 들이데는게. 너무 짜증 나더군요..-- 위에 일수 말하니깐. 그것도 알고있더군요
: :
: : 근데 일수를 제가 땡겨 써서 ㅋㅋㅋ 여친이 갚아준걸로 알고있더군요.-- 정말 세상에 믿을 사람 없다는게.. 자기 하나 편하자고
: :
: : 절 이렇게 나쁜놈으로 만들수 있을까요.ㅠㅠ
: :
: : 정말 너무 화가나서 저도 독하게 나갈려고 해요 50만원 어찌보면 작은돈이고 어찌보면 큰돈일수도있는데 솔직이 50만원 가지고 죽일놈 살릴넘 사기꾼 신고한다는 등 소릴 들으니.정말 한숨만 나오네요.ㅠㅠ
: :
: : 너무 미워서 그냥 돈 안줘버릴려고 하거든요 너무 짜증이나요.ㅠㅠ
: :
: : 그레서 그러는데.-- 제가 도용해서 휴대폰을 한것두 아니고 옛여친이 자기 휴대폰 하면서 제꺼까지 자기가 해준거거든요
: :
: : 제가 돈을 안주면 정말 사기친게 되는건가여?
: :
: : 정말 궁금 합니다.ㅠㅠ 답변좀 해주세여.ㅠㅠ
: :
: : 이글 읽고 쪼잔한넘 어쩐넘 하시진 말아주세여.ㅠㅠ 제가 그대로 돈을 줘 버리면 여친 식구들 말대로 전 정말로.나쁜놈이였는데 신고 한다는 소리 듣고. 무서워서. 돈 냈다고뿐 생각 안할거아님니까.ㅠㅠ
: :
: :
: : 다시 한번 쉽게!!!!!!!!! 자기가직접 서류작성하구 싸인까지 하고 저 쓰라고 준건데 제가 돈을 안갚으면 처벌 받나요?
: :
: ==========================================
:
: 안녕하세요.

:
: 귀하가 과거 여친 명의의 휴대폰 요금을 연체한 것은 과거의 일이 아니므로 변제하여하 할 것으로 보입니다.
:
: 자존심 내세우지 마시고 빨리 변제하고 과거에서 벗어 나는 것이 최선의 방법으로 생각됩니다.

 

출처 : 집현전법률사무소  무료전화 (0505-581-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