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이야기/채용정보와 뉴스

'09년도 공주대학교 계약직원 특별채용 공고

인증원 2009. 7. 30. 14:35

'09년도 공주대학교 계약직원 특별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사무원)1명공주대학교, (평생교육사)1명공주대학교

2. 응시 자격
직 종응 시 자 격  요 건계약직원
(사무원)◦ 워드프로세서2급 이상, 컴퓨터활용능력2급 이상,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중 1개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서 영어 TOEIC점수 700점〔TOEFL IBT 74점, TEPS 602점〕이상인 자
◦ 중국어 회화〔HSK 7급〕 이상인 자 우대  계약직원
(평생교육사)◦ 전문학사 이상의 학위를 취득한자로서 평생교육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 워드프로세서2급 이상, 컴퓨터활용능력2급 이상,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중 1개 이상 자격증 소지자 우대
  ○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호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 남자의 경우 병역 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지역제한 : 시험공고일 전일 현재(2009. 7.29) 주민등록상 아래 지역에 주소를 두고 있는 자
    - 충청남도, 대전광역시 중 1곳   
  ○ 우대 사항
직종우 대  사 항공통◦ 영어 또는 중국어 능력 우수자(어학점수)
◦ 전산자격증 소지자
◦ 국가유공자

3. 계약기간 : 2009. 8월 초부터 2010. 7. 31.까지(근무실적에 따라 재계약 가능)
  ※ 채용 후 1개월 이내에 성과계약을 체결하여 성과목표 달성도, 직무수행과 관련된 자질 또는 능력 등을 계약종료 30일 이전에 평가하여 성과급 및 계약의 연장 또는 해지시 이를 반영함

4. 보수(연봉) :  1,800만원 내외로 능력, 자격, 경력 등을 고려하여 결정함
  ※ 성과급은 10%이내에서 근무실적을 평가하여 연봉외 별도로 지급할 수 있음

5. 전형 일정
2009. 7.20(월)- 채용 공고2009. 7.29(수)본교 홈페이지 및 나라일터 응시원서 접수2009. 7.31(금), 8. 3(월)사무국 총무과2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2009. 8. 4(화)본교 홈페이지 면접시험2009. 8. 5(수)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시 안내 합격자 발표(예정)2009. 8. 7(금)본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6. 전형 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
    - 응시자의 자격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판단함
    - 응시원서 접수 시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를 활용하여 서면으로 심사하며, 적격 또는   부적격으로 판단
    - 응시인원이 선발예정인원의 10배수 이상인 때에는 서류전형 기준에 따라 선발예정인원의 5배수 이상으로 서류전형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 심사항목 및 배점
   구      분자격요건(기본)정보ㆍ사무관리자격증공인영어성적배점(100점 만점)50점20점30점        ※ 자격요건(자기소개서), 정보처리ㆍ사무관리자격증, 공인영어시험성적
     ※ 어학성적은 최종시험예정일(2009.8.5)기준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만 인정
     ※ 동종의 자격증은 높은 등급의 자격증만 인정

    - 심사기준
     ․ 자격요건(자기소개서) : 기본점수(50점)
     ․ 정보처리ㆍ사무관리 자격증 : 1개(5점), 2개(10점), 3개(15점), 4개 이상(20점)
     ․ 공인영어 시험성적(30점)
         배 점TOEICTOEFL(IBT)TEPS 비 고30점900점 이상101점 이상838점 이상상25점 800점 이상86점 이상712점 이상중20점700점 이상74점 이상602점 이상하 
       ※ 중국어(HSK) 시험성적 : 7급 이상 가점 5점 부여
        
  ○ 2차 시험 : 면접시험
    - 1차시험(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기간제근로자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의지력 기타 발전가능성 등』기간제근로자로서 전반적인 사항 평가

  ○ 최종합격자 결정
    - 면접시험 합격자 중 평정 성적이 우수한 순으로 합격자를 결정
    - 최종합격예정자의 임용포기, 합격취소, 임용결격사유 발생 등으로 최종합격이   되지 않은 경우 불합격자가 아닌 자 중에서 차순위로 평정 성적이 높은 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7. 제출 서류
  ○ 접수 방법 : 직접 방문하여 접수(대리접수는 가능하나, 우편접수는 불가)
  ○ 응시 원서(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탈모 반명함판 사진 2매 부착)
     ※ 응시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
  ○ 최종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1통(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제출)
  ○ 관련 자격증 사본 1부(원본 반드시 지참)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 공고일 이후 발행한 주민등록초본 1통(※남자 : 병역사항 포함)

8. 응시자 유의사항
  ○ 제출한 서류는 일절 수정하거나 반환하지 아니하며,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 응시표를 분실한 자는 면접시험 실시 30분 전까지 총무과에서 응시표를 재교부 받아야 응시할 수 있음(재교부시 동일 원판의 사진 1매 지참)
  ○ 합격자 통지 후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본 채용 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개별통지 또는 공주대학교 홈페이지에 공지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대학교 총무과(인사)로 문의 바람(☎041-850-8073)

발췌:잡헌터(http://www.job-hun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