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무료운세와 사주이야기

운명뛰어넘기(우리운세)

인증원 2009. 9. 3. 11:25

운명뛰어넘기(우리운세)

인간이 넘을 수 없는 거대한 운명의 벽에 가로막혀 있는 당신께 운명조차 뛰어 넘을 수 있는 영명하고 신묘한 동양철학의 경이를 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에서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87년9월생인 여성의 운명뛰어넘기는 차분한 자기 관찰력이 부족한 상태에서 목표 결정을 한다면 그 결과에 대해 후회할 일이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도전의식과 투쟁심으로 불퇴전의 용맹으로 밀고 나가야 합니다. 마치 많은 사람들을 먹이기 위한 우물물과 같은 형상입니다.

자신의 재능이나 지식을 세상을 위해 닫아서는 안됩니다. 도움을 청하거나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에게 자기의 신념이나 올바른 생각을 말해 주어야 합니다. 물론 그 결과에 대해 대가를 기대해서도 안됩니다.

또한 적절하게 낡은 것을 고치고 개량하는 노력을 해야하는데 좋은 쪽으로 정도껏 조화가 잡힌 개량을 해야 합니다. 구하고자 하는 것은 있는데 그것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상황으로 마치 우물은 있는데 그 우물물을 퍼낼 바가지가 없는 상황입니다.

상황이 어렵고 실수들을 많이 하는 상황일 때 차분히 뒤로 물러나 자신의 능력과 실력을 기르고 향상시키면 그 어느 때엔가는 우물은 사람의 일상 생활에 없을 수 없는 소중하게 다가올 것입니다.

그 구하기 힘든 우물물을 퍼 올리려는 최상의 노력을 다 해야 합니다. 바닥에 고인 우물물은 꺼내면 꺼낼수록 더욱 새로운 물이 솟아 오르게 마련입니다.

비단 당신의 입만을 위하는 것이 아니라 남에게 베푼다는 마음가짐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무릇 사람이란 신용을 잃는다면 다시 회복하기란 어려운 것입니다. 자기의 본분을 잊지말고 사람을 구제해야만이 당신이 자연히 개운되고 말복이 얻어짐을 깨닫겠습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

'사주이야기 > 무료운세와 사주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토정비결  (0) 2009.12.09
주사위점(우리운세)  (0) 2009.09.08
현재의행운방위(우리운세)  (0) 2009.09.02
나의수호천사(우리운세)  (0) 2009.08.31
현재의길흉사(우리운세)  (0) 2009.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