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꿈해몽

인증원 2009. 9. 3. 11:37

꿈해몽

3년을 사귄 여친이 헤어지자고 한지도 벌써 두달나 흘렀내요.

궁금한게 있어 질문 드립니다.

"얼마전 어머님이 헤어진 여자친구가 꿈속에 나왔다구 하네요.

꿈속에서 여친이 어머님집을 (어머님은 저와 떨어져 사십니다)  찾아 왔는데,혼자 온게 아니구

여친이 두 세살 가량 먹은 남자아이를 손잡고 집을 찾아 왔다  합니다.

그래서 어머님이 여친한테 여기 무슨일로 왔냐구? 아이는 뭐냐구? 물어봤는데, 여친이 대답도 없이 고개만

떨구고 있었다고 하네요"

제가 여친과 헤어진건 어머님은 아직 모르십니다.

결혼을 약속한 사이인데 여친 집안 반대가 심해서 여친이 힘들다구 그만하자구..그래서 헤어졌네요.

사실 전 헤어지고 싶은 맘 전혀 없어서 여친한테 시간을 갖자고 하긴 했지만 2달이 지났는데도 방법이

없어 답답하기만 합니다.

다른건 모르겠구 꿈 헤몽만 부탁드립니다.

제가 현재 일쪽으로나 여친관계,그리고 여러가지 힘든일이  생겨서 많이 힘듭니다.

그러니 장난섞인 답글 그런건 쓰지 말아주세요.

꿈해몽 자세하게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


꿈은 여러가지 메세지를 담아 매일밤 당신의 꿈속을 찾습니다.

그 중에는 기억이 나는 꿈도 있고 금방 잊어버리는 꿈도 있으나

정말 중요한 꿈은 생생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꾸신 꿈처럼 말이죠..

꿈속에서 헤어진 여자친구가 두세살 가량 먹은 남자아이를 손잡고

어머님집에 찾아온 꿈은 주위의 누군가가 당신에게 시빗거리를

가지고 당신의 하는 일들을 방해하려고 일을 꾸미거나

방해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