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강아지꿈해몽해주세요

인증원 2009. 11. 11. 10:54

강아지꿈해몽해주세요

남자친구가 밥을먹으러 가자고 저를 데고 갔는데 어느새 바닷가에 이쁜 카페나 가게들이 늘어서있고 가게들은 아직 개업을 안한상태였습니다.

처음엔 어느 비싸보이는 가게에서 남자친구가 들어가자고 하길래 제가 다른데 가자고 했고 그뒤 남자친구가 환하게 웃으며 길로 가는데 주위에 귀여운 강아지들이 여러마리 있었고 남자친구는 작은 하얀강아지와 다른강아지 한마리를 더 끌고가고 있었고요 가다가 저한테는 새끼돼지같았는데 계속 치마로 붙어서 애교 부리다가 지쳤는데 배를 들어내고 누워있는상태였고요 계속 그렇게 길을 가다가 어떤 카페에 들어갔는데 모르는 여자분들도 있었고 여러마리의 개들이 놀고있었습니다. 

애견카페 같았어요 거기서 남자친구가 잡고있는 강아지 두마리를 쓰다듬어 주었는데 품에 안기려하지는 않더라고요.(그 카페에 앉아서 남자친구가 하는소리가 아까 그가게는 만두가 20만원 이었다고.  이 카페는 들어오기전에 제가 차림표 가격을 봤었는데 7천원과 1천짜리를 언듯 본거 같아요)

그뒤 상황이 바뀌면서 연못에 색색깔의 물고기들이 거의 들어찰정도로 엄청많았고 가운데에 성인 어른주먹만한 개구리가 앉아있었어요. 그개구리가 자기보다 몸집이큰 팔뚝만한 검은빛이 나는 물고기였는지 뱀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는데 그런거 한입에 꿀꺽 잡아먹었고 저는 그앞에서 계속 물고기들 바라보다 마지막에 하얀물고기가 연못 밖으로 나오려하는걸 보다가 깼어요.

꿈이 해몽 부탁드립니다.어떤 의미있는 꿈인가요??

=====================================================================


꿈은 여러가지 메세지를 담아 매일 밤 당신의 꿈속을 찾습니다.

그 중에는 기억이 나는 꿈도 있고 금방 잊어버리는 꿈도 있으니 정말 중요한 꿈은 생생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꾼 꿈처럼 말이죠.

그 꿈을 해몽해 보면 복잡한 현실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싶은 심리가 강하거나 정신적인 방황을 하고 있을 때를 의미하며 또는 아주 가까운 사람이나 친구와 관련된 일이 일어날 것이고 병석의 환자가 이런 꿈을 꾸면 완쾌되지만 건강한 사람은 시비에 휘말릴 수 있는 징조이고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남편이 자신의 행동을 규제하고 제한을 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생활이 검소하고 소박해질 것을 의미 하며 진리나 교양서적을 읽거나 귀한 물건을 보거나 얻게 될 것이고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너무나 순탄하게 풀리고 평안하고 행복한 삶을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