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새끼호랑이가 집에들어오는꿈

인증원 2009. 12. 3. 11:08

새끼호랑이가 집에들어오는꿈


안녕하세요

제가 꿈을 자주 안꾸는데

희한한 꿈을 꿔서요..

음...자세히 생각은안나는데

생각나는대로 말씀드릴게요

자세한 해몽좀 부탁드릴게요 ㅠ
 

집에 있는데, 고양이가 들어왔어요

저희집앞에 고양이들이 되게 많거든요?

그래서 꿈에서 나온거같은데

고양이가 막 집에서 돌아다니는데

전 방문 닫고 방안에만 있었어요
 

근데 그 다음에 이제는 새끼 호랑이가 들어온거예요

제가 너무 무서워서 방문을 꼭 닫고 있었는데

뒤돌아보니 방안에 들어와있는거예요

또 무서우니까 ㅠㅠ 전 책상위에 올라가있는데 막 집을 난장판을 만드는거예요

제가 안되겠다 싶어서, 안돼! 하지마 가만있어! 이러니깐 잠잠해졌거든요
 

아 근데!! 고양이는 얘기를 왜 했냐면,

호랑이가 방에 들어오기전에 고양이를 공격했어요 막 물어 뜯었어요

근데 제가 덜덜 떠니까 쓱 쳐다보더니 내가 봐준다는 식으로

더이상 고양이를 공격하지않고 방으로 훽 던져버렷어요
 

그래서 패닉상태인 제가 114에 전화를해서 급하다고 동물병원이나 보호센터 전화 좀

알려달라니까 제가 사는곳엔 없대요 ㅡㅡㅋㅋㅋ 촌이라서 ㅅㅂ ㅋㅋㅋㅋ
 

이거 무슨꿈이죠
 

제가 대학다니면서 계속 대학말고도 다른 진로를 고민하면서 몇년동안 계속 준비하고 있었거든요

그거에대한 길몽인가요?ㅠㅠㅋㅋㅋ

근데 호랑이를 무서워했다는게 걸리네용

꿈해몽에 일가견있으신 분들의 성의있는답변 부탁드릴게요♥

==================================================================

꿈은 여러가지 메세지를 담아 매일 밤 당신의 꿈속을 찾습니다.

그 중에는 기억이 나는 꿈도 있고 금방 잊어버리는 꿈도 있으니

정말 중요한 꿈은 생생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꾼 꿈처럼 말이죠... 그 꿈을 해몽해 보면

가족 간에 비밀이 많아 서로에게 숨기고 있음을 의미하고

자신이 일이나 사업의 경쟁자와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게 될 것이며

자신이 친구의 어려운 처지를 걱정하게 될 일이 생길 것이거나

제삼자에 의해서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고

남자는 성공의 길에서 고난이 있을 징조이고, 결혼한 여자는

자신과 아이가 모두 병을 앓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