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그남자가 갑자기 저한테 결혼하자고 고백한 꿈(우리운세)

인증원 2009. 9. 17. 12:18

그남자가 갑자기 저한테 결혼하자고 고백한 꿈(우리운세)

제가 아까 잠깐 잤는데 꿈을꿨어요 ㅠㅠ

내용은

제가 어느 카페같은곳에들어가서 자리를잡으려고 이리저리돌아다니다가 어느곳에 앉은뒤

남자를부른것같아요 아님 그전에 남자를불렀던듯....

그래서 그남자가 왔는데 쫌 화려한옷을입고왔어요 엘레강스하다고해야하나 ?;;

근데 그남자가 누구 간병을하고있어서 힘들어했어요

그것에대해 얘기하다가 그남자가 갑자기 저한테 결혼하자고 고백을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좋다고하고나서 근데 나 아직학생인데 ?고1이야 이러니까 그남자가 그럼 안된다는식으로말하길래

제가 나갈려고 했더니 갑자기 누군가가 옆쪽에서 잠깐만 이래서 옆을봤더니

어떤남자들이 갑자기 노래를부르더군요 ;그노래가 고백하는내용의 노래?인듯합니다

그래서 제가 앉아서 엉엉울었구요...하지만 결국 나이차땜에(10살넘게난듯 ;) 그남자가 헤어지자고 말한뒤

밖으로 나가길래 제가 그남자를 따라서 밖으로 나갔는데 그남자도 없고 저는 이상한곳에 있었습니다.

시골 ?같은 ...곳 물이있던곳이였어요 그러다 어떤할머니들이 나타나셨는데 갑자기 물난리가 났습니다

그래서 다물에잠기고 저와 어떤할머니 두분 ?만 살았어요

그다음에는 제가 어른이 되어서 그남자에게 찾아가서 다신 안놓친다는식으로 말한것같습니다

무슨내용일까요 ??ㅠㅠ 개꿈 ?근데 꿈내용이 쫌 슬펐어요 ;;

너무 두서없이 쓴것같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

학생이 어젯밤에 꾼 꿈은 고1이 되면서 이성에 대한

호기심 유발로

도서, 인터넷, 언론  매체등에서 이성과 관련 된 지식을 습득하면서

자연스럽게 학생 꿈속에 찾아 온 것이며 해석을 한다면

자신이 새롭게 무엇인가를 다시 시작해야 될 징조 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