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성폭행꿈해몽(우리운세)

인증원 2009. 9. 18. 11:40

성폭행꿈해몽(우리운세)

살면서 성폭행 꿈은 처음 꿔봤거든요.

무섭고 두렵고 하기보다는

엄청 더럽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인테리어회사에 사장님이랑 저 그리고 직원 한명 이렇게 셋이 근무를 하는데요

너무 좋으신 분들이고 배울것도 많고 회사생활 정말 재밋고 편하게 하고 있어요

요근래에 공사가 들어와서 직원한명이랑 사장님이랑 현장에 나가시고

혼자 회사에 있거든요. 그거랑 무슨 상관이 있는건지....

그 직원이랑 저랑 똑같이 입사해서 실력도 비슷하고 그렇거든요..

제가 너무 신경써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뭐 여튼 서두는 여기까지 하구요

꿈 내용이......

어두운방에 파란 조명같기도 하구 여튼 방이 어두침침했습니다.

그 직원이 성폭행하려고 절 덮치는겁니다!

입에서 뭘 꺼내서 제 입에 넣었던거 같아요 완전 더러웠어요!!! 웩

그리곤 진짜 역겨워서 막 도망치는데 문을 열고 나가니 복도같은게 있고.. 거실인지 뭔지..

다른방으로 갔더니 다른 사람 몇명이랑 사장님이 계시는거예요

사장님 눈빛이.... 뭥미;;

막 덮치려는거 도망다니다가 간신히 깼거든요..

오늘 회사와서 두사람 얼굴 보는데

토할꺼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성폭행 꿈 도대체 왜 꾸는거죠?

해몽좀 해주세요!!

===================================================================

꿈은 여러가지 메세지를 담아 매일밤 당신의 꿈속을 찾습니다.

그 중에는 금방 잊어버리는 꿈도 있고 

이번 당신의 해몽을 부탁한 꿈 처럼 기억이 생생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어제 밤에 꾼 꿈을 해몽해 보면 남이 하는 일에 당신이 관여 하게 되거나 당신 일에 남이 관여하여

불만을 느끼게 되거나 자신에게 질병등의 불운이 닥쳐 고통을 겪을 것을 의미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