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이빨이 빠지는 꿈이었어요~

인증원 2009. 11. 18. 11:00

이빨이 빠지는 꿈이었어요~

정확히 어떤 부위였는지는 모르겠지만(송곳니 였던거 같기도하고...) 하나는 빼고 하나는 깨졌었어요.

 

근대 빠진곳 잇몸이 썩어 있어서 썩은걸 빼내는 그런 꿈이었습니다.(깨진건지 빠진건지도 정확히 구분이 안됨)

 

그리고 나머지 이빨들에 썩은것들이 있는것 같아서 병원을 가는중에 깼어요...

 

생이빨 빠지는건 나쁜일이라던대.... 이건... 어떻게 해석하죠?


====================================================================

꿈은 여러가지 메세지를 담아 매일 밤 당신의 꿈속을 찾습니다.

그 중에는 기억이 나는 꿈도 있고 금방 잊어버리는 꿈도 있으니

정말 중요한 꿈은 생생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꾼 꿈처럼 말이죠.

그 꿈을 해몽해 보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마다 난관에 부딪쳐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며

자신의 신변에 변화가 생기거나 자신의 부모님이나 웃어른에게

사고, 우환, 질병 등의 불운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하고 

또한 다른 사람과 다툼을 벌이게 되거나 자신이 믿고 있던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거나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의 일부분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