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유리에 찔리는 꿈이랑 칼에 찔려죽는 꿈

인증원 2009. 12. 4. 16:01

유리에 찔리는 꿈이랑 칼에 찔려죽는 꿈

우선... 어제 밤에 제가 꾼꿈

제가 누워서 자고있는데 옆에 벽에 있던 창문에 유리가 저한테 떨어져서

유리조각이 온몸에 박혀서 그걸 하나하나 빼면서 피 흘리다가 모닝콜이 울려서 깼고요

칼에 찔려죽는 꿈은 제 친구가 쫌전에 말해준건데요~

제가 그 꿈꾸로 찜찜해 하고있는데

친구가 갑자기 조심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왜 그러냐고하니까 둘이서 여행을 갔다고 잠깐 밥을 먹었는데

밥먹고 나와보니까 제 오토바이랑 자기차를 주차해놨는데

제 오토바이가 없어졌대요

그래서 둘이서 오토바이 찾으려고 돌아댕기다가 숲같은데서 잠깐 담배필라고 차에서 내렸는데

갑자기 누가와서 절 칼로 찔러죽였다고 하더라고요

안그래도 유리에 박히는 꿈 꿔서 찜찜한데 친구가 또 그얘기하니까 뭔가 무시무시해서 질문 올려요`

빠르고 좋고 성의있는 담변 부탁들여ㅛ`~

내공 걸어용~ㅎㅎ

아!! 제가 꾼 꿈이랑 제 친구가 꾼꿈이 둘다 같은날 밤이고 둘다 제가 다치는 꿈이어서 불안하네용.ㅠㅠ

==========================================================

생생한 현실처럼 느껴지는 꿈

그런 꿈을 꾸는 경우

당신의 주위 환경이 변화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데

참으로 오묘한 세계가 아니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당신과 친구가 꾼 꿈처럼 말이죠..

그 꿈들을 해몽해 보면

자신의 경쟁자가 여러 가지 음모나 계획을 세우고

있음을 의미하지만 사업이나 그 밖의 일이 잘 풀리고

뜻밖의 큰 행운으로 재산이 늘어나고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될 것을 예지하며 또한 자신이 하는 일이 뜻대로

풀려 번창하고 재물을 얻어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