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벌레꿈..해몽

인증원 2009. 12. 8. 10:13

벌레꿈..해몽

제가 오늘 낮에 낮잠을 자다가 꿈을 꾸었는데요..

꿈에서 오른쪽 볼따귀쪽이 계속 부풀어 오르는거예요..

무언가 입에 있는듯한 느낌이 계속들었구요...

근데 옆에서 누군가 입에 힘을 주고 그걸 뱉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른쪽 볼과 입에 힘을주고 뱉으니깐.

애벌레인지 잘모르겠지만.. 깨알만한 하얀벌레들이 우글우글 나오는거예요..

그래서 제가 계속 휴지로 닦으면서 뱉었어요..

살아있었구요..

입이 부풀어오르면 또뱉고 그러다가 꿈에서 깻거든요..

이건 무슨꿈인지..

해몽부탁드려욤..
 

아 그리고.. 하나더 물어볼께요

제가 일주일전에 출산을 했거든요..

근데 친정엄마가 잠깐 잠드신 사이에 꾸신꿈인데요..

제신랑이..아기를 한손으로 꼭껴안고..

바다같은데서 수영을 하는꿈을 꾸셨대요..

이꿈도 해몽부탁드려욤^^

====================================================

꿈은 여러가지 메세지를 담아 매일 밤 당신의 꿈속을 찾습니다.

그 중에는 기억이 나는 꿈도 있고 금방 잊어버리는 꿈도 있으니

정말 중요한 꿈은 생생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꾼 꿈들 처럼 말이죠...그 꿈들을 해몽해 보면

꿈 속에서의 하얀벌레는 재물 등을 상징하는 꿈으로서 화장실 등에서

인분과 함께 를 보았다면 자신이 원하던 일을 하며 즐거운 기분으로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의미하지만 음식 등이 부패하여 생긴 하얀벌레를

보았다면 재물의 손실을 의미하고 몸속에서 하얀벌레가 생겨다면 자신의

몸에 변화가 있음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은

실제의 인물, 부모, 선생, 자식, 누이동생, 남자, 애착을 갖고있는 일 등과

관련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