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피를 보면 좋은꿈이라고...

인증원 2009. 12. 8. 10:33

피를 보면 좋은꿈이라고...

제가 오늘 꿈을 꿨는데

가족끼리 식사를 하고있었어요 아빠 엄마 저 그리고 제남자친구 이렇게 넷

식사를하는데 옆에 테이블 두개가 있었어요 하나는 그냥 테이블이였구요

하나는 벽쪽에 세워져있었어요

식사하면서 이런저런얘기, 남자친구 소개시켜 주고 하다가

남자친구가 저희테이블 옆 테이블을 옮겼어요

치우니까 엄마가 웃으시면서 무슨말을 하려고 했던거 같았는데

치우는과 동시에 세워져있던 테이블이

저희 엄마 머리로 떨어져서 엄마 머리 가운데가 갈라지면서 피를 봤거든요

그러고 전 놀래서 바로 엄마한테 뛰어가서 엄마머리잡고 옆으로 눕혔는데

그때 제남자친구는 문쪽에서서 귀에 이어폰을 꼽고 등을 돌리고 있었어요

피를 보면 좋은꿈이라고 하던데 이건 무슨꿈인지 기분만 찝찝해요 ㅠㅠ

해몽좀 부탁드려요 ㅠㅠ

====================================================

생생한 현실처럼 느껴지는 꿈

그런 꿈을 꾸는 경우

당신의 주위 환경이 변화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데

참으로 오묘한 세계가 아니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당신의 꾼 꿈처럼 말이죠..그 꿈을 해몽해 보면

희소식을 듣게 되거나 축하를 위한 잔치나 모임을

갖게 될 것이고  자신이 하고 있는 장사, 사업 등이 크게

성공하여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거나

자신이 자신을 아주 번거롭게 만들 수 있으니 조심을 해야

하기도 하고 또한 자신에게 행운이 쏟아져서 행복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