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거북이꿈 해몽 부탁드려요.(우리운세)

인증원 2009. 9. 22. 11:50

거북이꿈 해몽 부탁드려요.(우리운세)

아 기억이 잘 안나는데 제가 사람얼굴만한 크기의

거북이 두마리를 안고 달려가고있었어요(쫒겼나?)

동물병원에 데려다주려고 두마리를 안고 달려가고있는데

동물병원이 닫아서 그냥 두마리 내팽겨치고 제 갈길 갔거든요??

뒤돌아보니까 거북이 한마리는 뒤집혀서 일어나려고하고 한마리를 조금씩 기어가더라구요

무슨꿈인지 궁금해요

 

아! 그리고 꿈속에서 전남자친구랑 제가 담배를 피고있었어요 그러다가

전 남자친구가 아이스크림 먹으라고 자꾸 권하는데 먹을까말까 하다가

안먹고 깼거든요 이건무슨꿈인가요?

==============================================================================

당신의 어제 밤 거북이 두마리와 전 남자친구에 관한 꿈을 해몽해 보면

계획하고 있던 큰일을 시작하게 되지만

그 뚯을 이루지 못하게 되고 조만간에 불길한 일, 사건, 사고 등이

생기니 조심하라는 경고이며 또한 자신에게 협조적인 사람을

만날 징조이기도 합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