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인형뽑기를 하는 꿈

인증원 2009. 11. 6. 11:18

인형뽑기를 하는 꿈

꿈에서 밤에 인형뽑기를 하는 꿈을 꿨습니다.

별 시덥지 않은 꿈인거 같았는데 너무 생생하고 검색을 해보니 비슷한게 나왔는데요

제 꿈과는 좀 다른꿈 같아서 다시 전문지식인들께 여쭤보려고 합니다^^

꿈 내용은요

제가 가족들이랑 있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같이 놀지는 않았구요!

인형뽑기에 동전을 넣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작동이 되었구요.

앞에 두세번 실패하다가 점점 큰 인형도 뽑고, 자잔한 인형도 뽑았습니다.

큰 인형이나 자잔한 인형들은 솜인형같았는데

마지막엔 사람인형...그 피규어라고 하나요? 그런 만화주인공처럼 생긴 사람모형을 뽑았어요.

옆에서 보고 있던 사람들이 우와~ 하면서 부러워하고 그랬거든요?

음 인형을 뽑는 꿈은 어떤꿈인가요?^^;

참고로 저는 그림을 합니다.

제가 오늘 교수님평가가 있습니다.

=========================================================

꿈은 여러가지 메세지를 담아 매일 밤 당신의 꿈속을 찾습니다.

그 중에는 기억이 나는 꿈도 있고 금방 잊어버리는 꿈도 있으니

정말 중요한 꿈은 생생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어제 당신의 꾼 인형을 뽑는 꿈처럼 말이죠.

그 꿈을 해몽해 보면

자신의 생활이 큰 난관 없이 편안할 것을 의미하고 결혼, 출산 등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이며 결혼한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머지않아

임신을 하여 자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지만 미혼의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의 결혼이 늦어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거나 

태몽으로 이런 꿈을 꾸면 아들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하고

남자가 이런 꿈을 꾸면 딸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