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꿈해몽 사례

개한테 물리는꿈!

인증원 2009. 11. 13. 12:54

개한테 물리는꿈!

요새 악몽을 자주 꾸는데..그냥 뒤죽박죽인꿈을 많이꿨습니다

근데 오늘도 잠을 많이 설쳤는데요

꿈에서 제가아는 언니가 동생으로 보이는 남자애랑 골목을 가는데

저보다 앞질러 뛰어가더라구요

근데 언니가 기르는 애완견인지 작은 강아지가 지나가는데

옆에서 큰 개가 그강아지를 물어가는거예요

꼭 죽일것같은그런느낌..?

그래서 제가 그 강아지를 구해야겠다는 생각에

그 큰개한테 달려들어서 막 강아지를 빼앗었어요

그래서 언니랑 그동생이랑 강아지는 도망갔는거같았구요

저는 그 큰 개가 저한테 달려들면서 무는순간

꿈에서 깼습니다.

어딜물었는지는 잘 기억이안나는데 물린느낌이 확실히 났구요 ㅠ

해몽좀 해주세요 ㅠㅠ

=====================================================================

요즘 당신의 잠재의식 속의 기억이 현실 경험을 통해 살아날 때 마치 꿈에서

본 듯한 현상이라 생각되거나, 과거 어디선가 경험했던 장면이라는 생각하게 되고
또 상징화된 꿈의 내용이 현실과 거의 유사할 때  생생하고 잊혀지지 않습니다.

당신의 꾼 꿈처럼 말이죠

그 꿈을 해몽해 보면

가까운 친척이나 종업원이 문제를 일으키거나 큰 실수를 저질러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이며

자신의 친구와 의견 충돌이 생기거나 위기에 처하여 고립이 될 징조이거나

또는 반대로 가까운 사람에게 배반을 당하게 되거나 중병에 걸릴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출처:우리운세(http://www.wooriunse.kr/)